스팀서 4일간 서버 안정성·게임 밸런스 검증

미드나잇 워커스
[위메이드맥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위메이드맥스[101730]는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콘솔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의 3차 글로벌 공개 테스트를 오는 7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미드나잇 워커스'는 좀비로 가득 찬 빌딩에서 다른 이용자와 협동 또는 경쟁하며 값진 물건을 들고 탈출하는 익스트랙션 장르 게임이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시작되는 이번 테스트에는 지난 3일까지 총 13만명의 신청자가 몰렸다.
위메이드맥스는 이번 테스트에서 새롭게 개편한 서버의 안정성을 검증하고, 오는 4분기로 예정된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를 앞두고 전투 경험을 정교하게 구현하기 위한 밸런스 데이터를 확보할 방침이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오는 8월 20일(현지 시간)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개막하는 세계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5'에 '미드나잇 워커스'를 2년 연속 출품한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한국공동관 참가 기업으로 선정돼, B2C(기업-소비자 거래) 전시장에서 전세계 이용자를 만날 예정이다.

송광호 원웨이티켓 스튜디오 대표(2024.8.23)
(쾰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게임스컴 2024에 '미드나잇 워커스'를 출품한 송광호 원웨이티켓 스튜디오 대표가 23일(현지시간) 부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8.24 jujuk@yna.co.kr
원본프리뷰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는 "유저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경쟁력 있는 좀비 익스트랙션 게임으로 완성해 내겠다"고 밝혔다.
jujuk@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