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일본 도쿄서 부산 관광 단독 로드쇼…부산 매력 소개
입력 2025.07.07 12:15수정 2025.07.07 12:15조회수 0댓글0

'부산 트래블커넥트 인 도쿄'

[부산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와 4일부터 6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부산 관광 단독 로드쇼'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 소비자들에게 부산 관광 매력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려고 마련됐다.

4일 열린 '부산 트래블커넥트 인 도쿄'에서는 부산 관광 설명회, 관광업계 사업 상담회, 한일관광교류회가 진행됐다.

행사에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중의원 의원이 박형준 시장에게 축전을 보내 '부산관광 도쿄홍보사무소' 개소와 '부산 관광 단독 로드쇼' 개최를 축하했다.

무라카미 세이이치로 일본 총무 대신이 행사에 참석하기도 했다.

5일에는 부산 관광 홍보의 거점이 될 '부산 관광 도쿄홍보사무소' 개소식이 열렸다.

사무소는 현지 밀착 온오프라인 마케팅, 현지 시장동향 조사와 연결망 구축 등 일본 시장에 대한 전략적 홍보 마케팅을 추진한다.

5∼6일에는 도쿄 시내 주요 쇼핑몰인 킷테 마루노우치에서 '부산 관광 홍보 설명회(로드쇼)'를 열어 부산 관광 단독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고, 일본 소비자가 부산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김현재 부산시 관광마이스국장은 "이번 행사는 일본 소비자에게 부산의 매력을 전달해 관광 수요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wink@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좋아요
0
댓글0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0/300
한일생활정보 한터
미코아카데미
한터애드
딤채냉장고
한국시장
코아부동산
신주쿠부동산센터
재팬고 익스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