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정규 2집 파트2·코요태 신지 신곡 발매
베이비몬스터 '배터 업'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 베이비몬스터 데뷔곡 '배터 업' = YG엔터테인먼트는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데뷔곡 제목이 '배터 업'(BATTER UP)이라고 20일 밝혔다.
YG는 "'배터 업'은 야구 경기 중 심판이 다음 타자를 부를 때 사용하는 신호"라며 "베이비몬스터의 시작을 알리는 자신감과 포부가 담긴 곡"이라고 설명했다.
베이비몬스터는 YG가 블랙핑크 이후 약 7년 만에 내놓는 6인조 걸그룹이다. 데뷔곡은 27일 발표될 예정이다.
더보이즈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 더보이즈 정규 2집 파트2 발매 = 그룹 더보이즈가 20일 오후 6시 정규 2집 '판타지'의 파트2 '식스 센스'(Sixth Sense)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신보 '식스 센스'에는 오감을 넘어서 육감을 자극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타이틀곡 '워치 잇'(WATCH IT)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음반 발표 직후인 오후 7시 더보이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 쇼케이스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정규 2집 파트1 '크리스마스 인 어거스트'(Christmas In August)는 올해 8월 발매됐다.
신지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
[제이지스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 코요태 신지 신곡 = 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솔로곡 '우리 너무 오래 사랑했나봐'로 돌아온다.
신곡은 감미로운 멜로디 위에 헤어진 연인의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려낸 발라드곡이다.
앞서 신지는 코요태 콘서트 투어에서 신곡 발매 소식을 전해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신곡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cui721@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