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르세라핌, 블리즈컨 2026 폐막 무대 오른다
입력 2026.06.26 06:00수정 2026.06.26 06:00조회수 0댓글0

9월 미국 애너하임서 개막…2023년에도 '오버워치'와 협업


르세라핌·블리즈컨 202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프리뷰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르세라핌이 오는 9월 미국에서 열리는 '블리즈컨 2026' 폐막 공연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가 매년 개최하는 신작 발표회 겸 팬 행사로, 올해는 9월 12일(이하 미국 시간)부터 13일까지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르세라핌은 조만간 예정된 미국 투어에 앞서 13일 블리즈컨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폐막 행사에서 공연한다.

블리자드 본사 찾은 르세라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프리뷰

르세라핌은 2023년 블리자드의 대표작 '오버워치'와의 협업을 통해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블리자드는 블리즈컨 2026 티켓이 현재 매진됐으나, 재판매 사이트인 'Tixr'를 통해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jujuk@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좋아요
0
댓글0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0/300
한일생활정보 한터
딤채냉장고
한터애드
디지털 드로잉 수강생 모집
에어컨냉동설비
3・8 インテリア
냥스튜디오
미라이덴탈클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