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엔하이픈 출신 희승, 에반으로 새출발…"저다운 모습 찾아갈 것"
입력 2026.06.22 12:15수정 2026.06.22 12:15조회수 0댓글0

오늘 싱글 '라이드 오어 다이'로 솔로 데뷔…작사·작곡·프로듀싱 참여


가수 에반

[빌리프랩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그룹 엔하이픈 출신 희승이 22일 새 활동명 '에반'으로 싱글 '라이드 오어 다이'(RIDE OR DIE)를 내고 솔로 데뷔한다고 소속사 빌리프랩이 밝혔다.

싱글에는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타이틀곡 '라이드 오어 다이'와 이지 리스닝 인디팝 '오버플로'(Overflow)가 수록됐다.

에반은 음반에 수록된 두 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과 비주얼 크리에이티브(창의)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했다.

에반은 소속사를 통해 "(음반을 통해) 많은 분이 희망과 위로를 얻기를 바란다"며 "제가 좋아했던 아티스트의 음악이 그러했듯, 제 음악이 누군가에게는 희망을 넘어 살아갈 이유가 된다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타이틀곡에 대해 "곡 자체가 굉장히 매력적인데, 무대에서 그 매력이 훨씬 극대화된다"며 "노래가 지닌 속뜻이나 내용을 보는 것도 재미 요소가 되겠지만, 무대를 한 번 더 감상하시면 한층 흥미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에반은 그러면서 "누구에게나 삶은 저마다의 진정한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이라며 "저 또한 앞으로 음악을 하면서 가장 저다운 모습을 직접 찾아가지 않을까 한다"고 했다.

tsl@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좋아요
0
댓글0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0/300
한일생활정보 한터
3・8 インテリア
정부지원공동구매
디지털 드로잉 수강생 모집
한터애드
딤채냉장고
냥스튜디오
미라이덴탈클리닉
에어컨냉동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