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스트레이 키즈, '손흥민 홈구장' 입성…6만석 경기장서 2회 공연
입력 2025.07.18 04:42수정 2025.07.18 04:42조회수 0댓글0

'K팝 아티스트 최초'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 콘서트


그룹 스트레이 키즈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손흥민의 홈구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펼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가 18∼1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년 개장한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은 6만여석을 갖춘 대형 경기장으로 비욘세, 레이디 가가, 핑크 등 세계적인 가수들이 이곳에서 공연을 열었다. K팝 가수가 공연하는 것은 스트레이 키즈가 최초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콘서트에서 '매니악'(MANIAC), '특', '락'(樂) 등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에 진입하며 인기를 누린 대표곡들을 들려준다. 밴드 편성과 불기둥, 레이저 등의 효과로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스트레이 키즈, 토트넘과 협업 유니폼 공개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공연은 당초 18일에만 열릴 예정이었으나, 티켓이 매진되며 19일 공연을 추가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토트넘과 협업해 한정판 축구 유니폼을 선보이기도 했다.

현재 유럽 투어를 진행 중인 이들은 런던 공연 이후 22일 스페인 마드리드, 26∼27일 프랑스 파리, 30일 이탈리아 로마를 찾는다.

스트레이 키즈 런던 공연 포스터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cjs@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좋아요
0
댓글0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0/300
한일생활정보 한터
미코아카데미
한터애드
딤채냉장고
한국시장
코아부동산
신주쿠부동산센터
재팬고 익스프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