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QWER, 첫 미니음반 '마니또' 발표…발랄한 청춘 만개
입력 2024.04.01 01:49수정 2024.04.01 01:49조회수 0댓글 0

밴드 QWER

[타마고 프로덕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밴드 QWER이 1일 첫 번째 미니음반 '마니또'(MANITO)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타마고 프로덕션이 밝혔다.

'마니또'는 데뷔 싱글 '하모니 프롬 디스코드'(Harmony from Discord)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서 서로의 마니또가 돼 하나의 꿈을 향해 가는 여정을 그려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고민중독'을 비롯해 사랑에 빠진 상대를 상큼한 탄산음료에 비유한 '소다'(SODA), 일상의 굴레에서 벗어나 당당하게 자신만의 길을 가겠다고 노래한 '자유선언', 세계 최고의 밴드로 성장하겠다는 자신감을 녹여낸 '지구정복' 등이 수록됐다.

'고민중독'은 경쾌한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중독성 강한 드럼과 베이스, 기타 리프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다채로운 구성을 이뤘다. QWER은 이 곡에서 동경하는 상대와 가까워지고자 고민하는 화자의 마음을 노랫말로 풀어냈다. 특히 멤버 마젠타가 작사에 참여해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고민중독'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돼 청춘물과 같은 느낌을 냈다. 학생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남몰래 서로에게 진심을 전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연기했다.

tsl@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좋아요
0
댓글0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0/300
한일생활정보 한터
한터애드
딤채냉장고
정애진 한국무용학원
소라방문카이고
글로벌로드
에이스 종합통신
우에노 아메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