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여가
7월 한식요리교실 안내 - 참가자 모집 (주일 오사카 한국문화원)
한터 관리자
벨회원 구독
2026.06.18 05:21조회수 6
댓글0

 

주오사카한국문화원에서는 한국 요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식문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정기 요리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7월 강좌는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여름 나물 & 반찬」**을 주제로 개최합니다!

여름 제철 식재료로 만드는 한국 요리를 함께 만들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행사 개요

  • 일정 : 2026년 7월 23일(목) 11:00 ~ 13:00 ※ 시식 시간 포함
  • 장소 Korean Cultural Center Osaka 키친 스튜디오
  • 정원 16명
  • 강사이미경 선생님(오사카 시내 요리교실 운영) Instagram: @h_diningtable
  • 수강료 무료
  • 주최 주오사카한국문화원

메뉴

  • 가지나물
  • 오이나물
  • 애호박나물
  • 꽈리고추찜

※ 애호박: 한국 호박(애호박)

수강생 실습 메뉴

  • 가지나물
  • 오이나물
  • 애호박나물

여름철 제철 채소를 활용한 건강한 한국 가정식 반찬을 직접 만들어 보고 맛볼 수 있는 체험형 요리 강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일 오사카 한국문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
0
댓글0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