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일한국문화원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한국 영화의 매력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직접 느끼고 즐기실 수 있도록, 2025년에도 3월부터 12월까지 ‘한국 영화 상영회’를 개최합니다. (상영 작품은 모두 일본어 자막 제공)
7월 상영회에서는, 소음 반응형 특수 폭탄 테러를 계획하는 폭탄범과 그 타깃인 전직 해군 부장 사이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대결을 그린 패닉 액션 영화 <데시벨>을 상영합니다.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관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사 개요
❐ 상영작품: <데시벨>
(2022년 / 110분 / 일본어 자막)
❐ 일시: 2025년 7월 29일(화) 19:00~ (접수 및 입장 18:30부터)
❐ 장소: 주일한국문화원 2층 한마당홀 (도쿄도 신주쿠구 요쓰야 4-4-10)
❐ 교통: 도쿄메트로 마루노우치선 '요쓰야산초메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 감독: 황인호
❐ 출연: 김래원, 이종석 외
❐ 줄거리
대도시 부산. 한 가정집에서 발생한 폭발 사건 뉴스를 본 전직 해군 부장 강도영에게 걸려온 한 통의 전화. “다음 타깃은 축구 경기장이다. 신고하거나 관객을 대피시키면 폭발할 것이다.” 테러리스트의 협박이었다. 설치된 폭탄은 일반 폭탄과는 달리, 소음이 일정 데시벨을 넘으면 제한 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드는 특수 폭탄. 도영은 상황을 파악할 새도 없이 5만 명의 관중으로 가득 찬 부산 아시아드 경기장으로 향하는데...
❐ 주최: 주일대한민국대사관 한국문화원
❐ 협력: 한국관광공사, 한국콘텐츠진흥원
참가 신청
본 이벤트는 한국문화원 홈페이지 회원 여러분을 무료로 초청합니다.
관람을 희망하시는 분은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신청을 위해서는 회원 가입(무료) 및 로그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 모집 인원: 약 300명 (1인당 최대 2명까지 신청 가능)
❐ 신청 마감: 2025년 7월 21일(월)
※ 신청 인원이 정원을 초과할 경우 추첨으로 선정되며, 이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당첨되신 분들께는 상영일 5일 전까지 당첨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 낙첨되신 분께는 별도 연락을 드리지 않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당락 결과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신청 내역 확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 문화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