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연간 약 52만 명이 관람한 ‘TOKYO Night & Light’ 대인기 콘텐츠 ‘건담 시리즈’의 프로젝션 맵핑 공개(산업노동국, 도쿄프로젝션맵핑실행위원회)
한터 관리자
벨회원 구독
2025.04.21 01:31조회수 9
댓글0

도쿄도는 야간 관광 진흥을 활성화하기 위해, 도쿄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새로운 관광 자원을 만들고자,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도청 제1본청사를 캔버스로 삼아 빛과 소리로 다채로운 예술을 표현하는 프로젝션 맵핑을 연중 상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국내외에서 막강한 인기를 자랑하며 모든 세대를 매료시키고 있는 ‘기동전사 건담’을 사용한 새로운 작품을 도청사에서만 볼 수 있도록 **4월 26일(토요일)**부터 공개합니다.

높은 예술성과 세계를 선도하는 기술 및 콘텐츠를 바탕으로 탄생한 이 프로젝트에 꼭 주목해 주세요.


작품 개요

제목
TOKYO GUNDAM IN THE FUTURE

© SOTSU・SUNRISE


줄거리

인간이 우주에서 생활하는 미래가 다가오고 있다.
궤도 엘리베이터를 타고 도쿄에서 우주로 향하면, 과거에는 무기로 사용되었던 모빌슈트들이 이제는 적과 아군의 구분 없이 우주 개발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부유하는 우주 쓰레기를 제거하는 작업 중, 어딘가 불길한 빛이 둥실 떠오르는데…


볼거리

도청사에서만 볼 수 있는 실물 크기를 초월한 거대한 건담

작년 애니메이션 방송 45주년을 맞은 ‘기동전사 건담’.
일본 로봇 애니메이션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건담이, 도청사의 거대한 벽면에 등장합니다.
이번 작품은 모빌슈트들이 협력하여 우주 개발에 종사하는 미래를 그린 패러렐 스토리로, 도청사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건담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컬러링의 건담 등장

이번 작품에서는 새롭게 디자인된 컬러링의 건담과 다양한 모빌슈트들이 도청사에 등장합니다.
건담 시리즈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거대 로봇들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제작

기획・제작: 선라이즈
제작: 반다이남코 필름웍스


상영 시간 (토요일・일요일・공휴일만 운영)

4월 26일(토요일) ~ 5월 6일(화요일・공휴일)

19:00 / 20:00 / 21:00

5월 10일(토요일) 이후

19:30 / 20:30 / 21:30

※ 위 시간 외에도 다른 작품들이 상영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특설 홈페이지 참고)


기동전사 건담 소개

**‘기동전사 건담’**은 1979년부터 방영된 일본의 TV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우주로 진출한 인류와 지구에 남은 인류가 ‘건담’이라 불리는 모빌슈트를 통해 싸우는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후 46년간, TV・극장판・온라인 플랫폼을 포함해 70여 작품이 제작・전개되어 왔습니다.


도청사 프로젝션 맵핑 ‘TOKYO Night & Light’ 개요

개최일
악천후 등을 제외하고 매일 상영

투영 면
도쿄도청 제1본청사 동측 벽면

관람 장소
도민광장 (도쿄도 신주쿠구 니시신주쿠 2-8-1)


상영 시간

19:00 / 19:30 / 20:00 / 20:30 / 21:00 / 21:30

(4월은 위 시간대로 상영됩니다. 이후 상세 일정은 특설 홈페이지 참고)


주최
도쿄도, 도쿄 프로젝션 맵핑 실행위원회

기타

이 사업은 친환경 전력을 사용하는 등 환경을 고려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본 프로젝트는 **‘최대 건축물에 대한 상설 프로젝션 맵핑 전시’**로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는 **‘2050 도쿄 전략’**을 추진하는 활동 중 하나입니다.

전략 14: 관광 「야간 관광 촉진」


문의처
산업노동국 관광부 (도쿄 프로젝션 맵핑 실행위원회 사무국)
전화: 03-5000-7320

좋아요
0
댓글0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