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겨울의 임해 부도심이 빛으로 감싸이는 일루미네이션 이벤트 ‘LIGHT WALK ODAIBA’를 첫 개최(항만국)
한터 관리자
벨회원 구독
2025.11.11 01:50조회수 57
댓글0

도쿄도는, 임해 부도심 에리어에 진출한 사업자와 협력하여, 방문자가 에리어를 회유하면서 즐길 수 있는 도시 만들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레이와 7년 12월 4일(목요일)~12월 27일(토요일) 기간에, 도시 전체가 빛에 감싸이는 일루미네이션 이벤트 **‘LIGHT WALK ODAIBA’**를 처음으로 개최합니다.

아오미·아리아케·다이바 각 지구를 연결하며 동서 약 2km에 뻗은 심볼 프로므나드 공원을 비롯해, 해당 에리어의 상업시설, 호텔, 철도역 등의 일루미네이션과, 매주 토요일에 개최되는 불꽃놀이 이벤트 등과도 연계하여, 임해 부도심의 넓은 밤하늘을 빛으로 물들이는 이벤트입니다.
수변 등 자연과 도시적 경관이 조화를 이루는 임해 부도심에서, 겨울의 특별한 시간을 즐겨 주십시오.


일정

레이와 7년 12월 4일(목요일) ~ 12월 27일(토요일)
16:00 ~ 21:30

※ 악천후 시에는 중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회장

임해 부도심 에리어
심볼 프로므나드 공원(메인 회장: 꿈의 대교) 외


주최

ODAIBA 일루미네이션 실행위원회

도쿄도, (주)도쿄 임해 홀딩스, 도쿄항 부두(주), (주)도쿄 빅사이트, 무사시노 대학, 비·엠·더블유 도쿄株式会社, (일사) 도쿄 임해 부도심 마을 만들기 협의회

공동 주최

도쿄 임해 부도심 그룹


내용

심볼 프로므나드 공원의 중심인 꿈의 대교에는, 본 이벤트의 상징이 되는 빛의 시계탑을 설치하고, 다리 전체를 눈부시게 라이트업함과 동시에, 공원 내 각처에서 일루미네이션을 전개합니다.

또한, 임해 부도심 등 총 16개 시설에서도 일루미네이션을 실시하는 것 외에, 오다이바 해빈공원에서는 12월의 매주 토요일을 중심으로 **‘오다이바 레인보우 불꽃놀이’**도 개최되어, 임해 부도심 전체 도시를 빛으로 물들입니다.

올해 10월부터 에리어 내에서 운행을 시작한 차세대 모빌리티를 타고, 푸드 에리어의 따뜻한 식사로 몸을 녹이며, 빛으로 감싸인 도시를 순회하는 체험을 즐기십시오.

※ 자세한 내용은 별지(PDF: 1,353KB)를 보십시오. 정보는 수시로 홈페이지(외부 사이트)에서 갱신됩니다.


일루미네이션 개최 맵

(지도 이미지)


홈페이지

홈페이지(외부 사이트 링크)


공식 SNS

X(외부 사이트): @lightwalkodaiba_official
Instagram(외부 사이트): @lightwalkodaiba_official


문의

(사업 전반에 관한 사항)

항만국 임해개발부 유치촉진과
전화: 03-5320-5598

(이벤트 상세에 관한 사항)

ODAIBA 일루미네이션 운영 사무국
이메일: contact(at)lightwalkodaiba.com
※ 스팸 메일 방지를 위해 주소 표기를 변경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at)을 @로 바꿔 사용해 주십시오.

좋아요
0
댓글0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