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인 이상 단체 방문객…체험시설 4종·수상레저 4종 이용료 할인

무릉별유천지
[동해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동해=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강원 동해시는 대표 관광지인 무릉별유천지의 이용 활성화를 위해 11월부터 내년 3월 말까지 '비수기 체험시설 이용료 할인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할인행사는 20인 이상 단체 방문객을 대상으로 체험시설, 수상레저 이용요금을 30% 할인해주는 행사다.
매표소에서 단체 방문 여부를 확인한 후 할인 금액이 바로 적용된다.
할인 대상 시설은 알파인코스터, 롤러코스터형 집라인, 스카이 글라이더, 오프로드 루지 등 체험시설 4종을 비롯해 파티보트, 문보트, 오리배, 페달 카약 등 수상레저 4종이다.
학교·기업·동호회 등 단체 단위 방문객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시는 예상한다.
무릉별유천지는 무릉계곡 인근에 있는 복합형 관광시설이다.

무릉별유천지
[동해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지난 40년간 석회석을 캐던 곳을 복구해 다양한 체험시설과 에메랄드빛 호수, 라벤더를 품은 이색 관광명소로 탈바꿈시킨 곳이다.
이곳은 다양한 체험시설과 수상레저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네트 체험장, 전망대, 휴게공간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이 머물며 휴식하기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다.
시는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가을 단풍철과 겨울 관광 비수기에도 방문객 유입을 확대하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
김순기 무릉전략과장은 "무릉별유천지는 사계절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관광명소"라며 "이번 단체 할인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무릉별유천지를 찾아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할인 이벤트 홍보물
[동해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원본프리뷰
yoo21@yna.co.kr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